https://youtube.com/shorts/KaaGjYUc3Jk?si=QMwWztFzhMl-K1Ui
성년이 되어 첫 직장였기에 주당 3~4만원 시기에 사놓고 싶었던 종목였는데 그 시점에서는 고점대였거든요. 그래서 주저하다 자금력으로 포기했더니 로또였습니다.. 통탄할일이죠ㅋㅋㅋㅋ
다 그렇죠.ㅎㅎ 어렸을때 어른들이 월급 받으면 삼성 칠성 사 노란 얘기가... 어른들 말 틀린게 하나도 없어요. 지금도 마찬가지 일지도.ㅎㅎㅎ
성년이 되어 첫 직장였기에 주당 3~4만원 시기에 사놓고 싶었던 종목였는데 그 시점에서는 고점대였거든요. 그래서 주저하다 자금력으로 포기했더니 로또였습니다.. 통탄할일이죠ㅋㅋㅋㅋ
다 그렇죠.ㅎㅎ
어렸을때 어른들이 월급 받으면 삼성 칠성 사 노란 얘기가...
어른들 말 틀린게 하나도 없어요.
지금도 마찬가지 일지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