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살게 없음.
너무 올라 부렸당... ㅠ ㅠ
ㅋㅋㅋ 다음 기회에 ㅎ
아우... 사고 싶어요... 굶어 죽어요.. ㅠ ㅠ
너무 오른 종목들 청산하고나면 재진하기가 두렵죠. 그래서 익청을 잘 못하고 1주라도 남기는 버릇이 생겼다오ㅎㅎ
저는, 그게 잘 안돼요.. ㅠ ㅠ 성격이 모 아니면 도 라서.. ㅡㅡㅋㅋㅋ
ㅋㅋㅋ 다음 기회에 ㅎ
아우... 사고 싶어요...
굶어 죽어요.. ㅠ ㅠ
너무 오른 종목들 청산하고나면 재진하기가 두렵죠. 그래서 익청을 잘 못하고 1주라도 남기는 버릇이 생겼다오ㅎㅎ
저는, 그게 잘 안돼요.. ㅠ ㅠ
성격이 모 아니면 도 라서.. ㅡㅡ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