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테슬라 도지 보고 있음..
흠...
대박나세요 5월도 ㅎㅎ
모모형님두 대박.!
맘에 들면 일단 담으세요 1만원이라도요ㅋ
저는... 그게 잘 안돼요.ㅎㅎ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거라.ㅋㅋ 차트를 안 봐서 그런가. 원하는 가격대도 아니고...
화이팅입니다~~~
빠이팅.!!!
대박나세요 5월도 ㅎㅎ
모모형님두 대박.!
맘에 들면 일단 담으세요 1만원이라도요ㅋ
저는... 그게 잘 안돼요.ㅎㅎ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거라.ㅋㅋ
차트를 안 봐서 그런가.
원하는 가격대도 아니고...
화이팅입니다~~~
빠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