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은 메뉴얼이죠.ㅋ
하지만..
편리에 취하는거죠.
자율 주행은 한편으로는 환영하기도 합니다.
졸음 운전이나 기타 이유의 문제도 사라질거고.
무엇보다.
우리나라 기준.
원래, 2030 기준으로 고속도로에선 시행하려했는데.
어찌 될지는 봐야 알겠지만.
자율주행 레벨3 이상으로 전국에서 자율주행을 도입하면.
사고율이 더 줄어든답니다.
차도, 안 막히고요.
인간보다 운전을 더 잘 한다는 얘기죠.
인간의 이기적인 감정 욕심 배제하고.
진 출입로에 차량이 많으면 미리 서행하고.
나가야 될 톨게이트에서 미리 준비해서 이동하고.
갑작스런 차선 이동 사고, 졸음, 심지어 음주까지.
일시에 다 막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말란다고 안 하나요.
우리나라 사람들.
심지어, 저 조차도.
미안합니다 하면서 무언가 하는거 너무 익숙해요.
미안하면 안 하면 되는겁니다.
다음번에 하면 되는건데.
미안합니다 하면서 차선변경, 새치기, 양보를 원하는 이런 사고 방식은..
정말 안 좋은 사고방식이라고 생각해요.
운전은 메뉴얼이죠.ㅋ
하지만..
편리에 취하는거죠.
자율 주행은 한편으로는 환영하기도 합니다.
졸음 운전이나 기타 이유의 문제도 사라질거고.
무엇보다.
우리나라 기준.
원래, 2030 기준으로 고속도로에선 시행하려했는데.
어찌 될지는 봐야 알겠지만.
자율주행 레벨3 이상으로 전국에서 자율주행을 도입하면.
사고율이 더 줄어든답니다.
차도, 안 막히고요.
인간보다 운전을 더 잘 한다는 얘기죠.
인간의 이기적인 감정 욕심 배제하고.
진 출입로에 차량이 많으면 미리 서행하고.
나가야 될 톨게이트에서 미리 준비해서 이동하고.
갑작스런 차선 이동 사고, 졸음, 심지어 음주까지.
일시에 다 막을 수 있으니까요.
하지말란다고 안 하나요.
우리나라 사람들.
심지어, 저 조차도.
미안합니다 하면서 무언가 하는거 너무 익숙해요.
미안하면 안 하면 되는겁니다.
다음번에 하면 되는건데.
미안합니다 하면서 차선변경, 새치기, 양보를 원하는 이런 사고 방식은..
정말 안 좋은 사고방식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