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는 17일 이 같은 내용의 ‘2024년 한국 시장 디지털 광고 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2024년 1월부터 11월까지 메타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한국 시장의 총 디지털 광고 지출 금액은 17억5000만 달러(2조 5449억원)에 달했으며, 총 노출 수는 약 4800억 건에 이른다.
|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24년 1월~11월 2.5조 광고
디지털 광고주 1위는 쿠팡...삼성과 테무 뒤이어
인스타그램 광고 증가세 두드러져..모바일 게임사 선호
| 
 | 
 2
2             0
0             신고
신고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