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한국 디지털 광고 시장 싹쓸이…쿠팡·삼성·테무가 최대 광고주

35
가는새차단
작성: 2025.01.17 10:00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24년 1월~11월 2.5조 광고
디지털 광고주 1위는 쿠팡...삼성과 테무 뒤이어
인스타그램 광고 증가세 두드러져..모바일 게임사 선호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메타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지난해 디지털 광고를 싹쓸이한 것으로 조사됐다. 디지털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 기준으로는 쿠팡이 1위였고, 삼성, 테무가 상위권에 올랐다.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 기업 센서타워(Sensor Tower)는 17일 이 같은 내용의 ‘2024년 한국 시장 디지털 광고 인사이트 리포트’를 발표했다.

2024년 1월부터 11월까지 메타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한국 시장의 총 디지털 광고 지출 금액은 17억5000만 달러(2조 5449억원)에 달했으며, 총 노출 수는 약 4800억 건에 이른다.


추천2
비추천0
신고신고
  • 49
    차트꾼01.17 12:27댓글

    정보 감사합니다.

Go to topAdd ap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