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보링크가 Wi-Fi 7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전 세계 연결성 수요 증가에 발맞춰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2025년까지 글로벌 입지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Wi-Fi 7 액세스 포인트(AP) 도입을 선도하며 공공 교통 시스템과 기업 네트워크에서 우수한 신뢰성과 성능을 입증했다. Wi-Fi 7 기술은 통신사업자와 사용자 요구를 충족하며, 지속적인 도입 증가가 예상된다.
학교 무선랜 인프라 업그레이드에도 적극 나서며 교육 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있다. 다보링크는 학생과 교직원이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 학습과 연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내년에는 관련 사업을 한층 확대할 계획이다.
버라이즌(Verizon)을 포함한 글로벌 통신사업자와 협력해 Wi-Fi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B2C 시장에서도 다보링크는 월마트(Walmart)와 협력하며 미국 내 입지를 다졌고, 아마존(Amazon)을 통해 유럽과 캐나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전자상거래에서도 성과를 보이고 있다.
국내에서는 SK브로드밴드와 협력 가능성을 열어두며 매출 성장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또한, 공공 및 국방 분야에서도 Wi-Fi 기술 도입을 검토하며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다보링크는 기술 개발과 조직 구조 개편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준비하고 있다. 신규 임원을 선임해 학교와 공공기관 사업을 강화하는 동시에 군납과 항공우주산업 진출 가능성을 탐색 중이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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